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왁싱 누가 돈 주고 받니?

일상

by 팬톤tm 2021. 12. 28. 13:55

본문

반응형

태어나서 처음을 왁싱을 받았다. 그것도 브라질리언 올누드.

 

말그대로 다 미는것.

 

요즘은 왁싱 문화도 많이 형성되어있고, 왁싱샵도 많았지만 내가 받았을때는 왁싱 초기였다.

 

가격은 지금이랑 비슷했다. 남자는 16만원, 여자는 12만원.

 

첫방문 이벤트 50%할인 해주는 샵도 많았었다. 

 

아무리 싼곳도 남자 기준 8만원은 넘었던 기억이...

 

중요한건 나는 공짜로 받았다는 것이다.

 

지금도 공짜로 팔이나 다리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받을 수 있다.

 

확실한 방법이니 다들 참고하길..

 

1. 네이버 카페에서 왁싱을 검색한다. 그리고 왁싱커뮤니티 카페에 가입을 한다.

2. 등업조건을 충족시킨다.(최대한 빨리)

3. 무료 모델을 구하는 글에 연락해서 공짜로 받는다.

 

참 쉽죠?

 

*무료 모델은 왁서가 되고 싶은 교육생에게 받기 때문에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며, 왁싱시 교육생 옆에 샵 원장님이나 선생님이 계시기 때문에 보통은 2명이나 많으면 3~4명 앞에서 왁싱을 받게 된다.

 

요즘은 남자 왁서도 많아 모델 구인글을 잘 보고 교육생이 여자인지 남자인지 꼭 확인해야 한다. 그래야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으니..

 

위에 방법이 내가 알고 있는 공짜로 왁싱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.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